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FAQ 검색 주문, 결제방법, 초안수정, 초안확인, 배송일자
질문 샘플 신청 후 제품을 받았는데, 주문하려니 품절입니다.
질문 몇 장부터 주문 가능한가요
질문 주문할 때 결제하는 건가요. 결제는 언제, 어떻게 하죠.
질문 카드 인쇄 추가, 봉투 인쇄 추가가 뭔가요.
질문 주문하는 것을 "초안신청"이라고 하던데, "초안"이 대체 무엇인가요?
질문 초안 최종확정 후 결제완료했습니다.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질문 초안(편집디자인된 원고) 작업은 무료인가요.
질문 카드 인쇄, 봉투 인쇄는 무료인가요.
질문 주문은 인터넷으로만 가능한가요. 전화나 팩스 주문은 할 수 있나요.
질문 주문하고 받았는데, 카드가 더 필요합니다. 추가 주문 어떻게 하는지, 또 얼마나 걸리는지 알고싶어요.
질문 추가주문할때도 처음처럼 내용을 모두 다시 입력해야 하나요?
질문 추가주문 시 주문 가능한 수량은 몇 장 부터인가요.
질문 첫 주문할때의 할인율과 추가 주문할때의 할인율이 다른데, 어떻게 된 건가요.
질문 추가 주문시에 제품이 품절로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질문 부모님 호칭과 관계는 어떻게 표현하나요.
질문 돌아가신 부모님의 함자를 표기하는 건가요.
질문 이름 뿐 아니라, 세례명이나 직함등을 넣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질문 청첩장 봉투에는 누구 이름을 쓰는 건가요.
질문 부모님께서 봉투에 자택과 함께 사무실 정보도 함께 넣어달라고 하시는데, 가능한가요.
질문 약도는 어떻게 하나요, 보내야하나요.
질문 주문했는데, 내용을 수정하고 싶어요.
질문 결제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질문 주문자와 입금자의 이름이 다릅니다. 어떻게 하나요.
질문 입금 확인 여부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질문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질문 초안 확정 후 결제를 진행하려고 하는데 품절이라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질문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질문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질문 주문하고 바로 결제하면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질문 이니시스 플러그인 설치 오류시